단도지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옵션을 추천해주는 단도지기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람이 다룰수 있는 모든 얘기를 나눕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 그 외 에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북앤라이프)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티머니, 카카오코인, 플러스티켓,…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가상 계좌로 처리하거나 사이트 점검을 요청하면 되겠습니다.

본 서비스는 국내 일시불만 사용 가능하며 신용카드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휴대폰 결제 이외에 콘텐츠 이용료 결제도 차단하고 싶은 경우 동일한 방법으로 설정하시면 차단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이러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월 이용한도는 언제든지 상향과 하향이 가능하며,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모바일 앱(어플)이나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도가 있음에도 사용하지 못하는 한도를​ 다 사용하실 수 있게, 판매까지 얼마나 걸릴 지 모르는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을 즉시 매입해드림으로써 많은 분들이 스마트 소액결제 현금 티켓으로 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지존은 모바일상품권 현금화 돈이 급할때 자주 이용하게 되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그중에 수수료가 싸고 가장 높은 금액으로 현금 교환이 되는 것은 컬쳐랜드, 해피머니… 더 보기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